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윤석 '무릎담요' 성희롱 논란 발언 공개사과…"배우에게 먼저 사과해야"

최종수정 2018.02.06 10:09 기사입력 2016.12.06 08:09

댓글쓰기

김윤석 / 사진=아시아경제 DB


[아시아경제 피혜림 인턴기자] "분노와 불편함을 느끼셨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배우 김윤석이 여배우 성희롱 발언으로 논란이 된 무릎 담요 사건에 대해 공개 사과로 입을 열었다.

5일 김윤석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기자간담회에서 담요 논란에 대해 "저의 경솔함과 미련함을 거치면서 상당히 불편한 자리를 초래했다"며 고개 숙이고 사과했다.

김윤석은 지난 1일 네이버 V앱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V앱 하트 20만이 넘는다면 "공약으로 여배우들(채서진, 박혜수)의 무릎에 덮은 담요를 내려주겠다"는 발언을 했다. 이후 진행을 맡은 박경림이 다른 질문을 했지만 김윤석은 재차 "무릎 담요를 내리자"고 반복해 네티즌들의 공분을 샀다.
한편 김윤석의 공개 사과에 "김윤석의 공개 사과 대상이 두 배우 분보다 대중이 우선이라는 점. 분명 이것 또한 비판 받아야 할 부분"(kiltaemi****), "이건 김윤석이 아니라 한국 중년 남성 배우 중에 누구였든 의미가 있는 일이다. 지금처럼 농담처럼 아무렇지 않게 해왔던 것들이 마땅히 사과해야 하는 일이 되고, 그렇기에 하지 말아야 할 일이 되는 것"(sweetpump****), "김윤석 진짜 실망 많았는데 팬들의 항의에 공식석상에서 고개 숙여 사과를 했다는 게 좋은 선례가 될 것 같다. 그나마 괜찮은 배우구나"(RM****)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피혜림 인턴기자 pihyer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피혜림 인턴기자 pihyer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피혜림 인턴기자 pihyer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