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순금1돈, 매일 밀크박스, 매일우유 모바일 교환권까지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이 더 맛있고 커진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의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를 기념하며 인증샷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기존보다 50ml 많은 용량으로 가성비(가격대비 품질 만족도)를 높이고 각각의 원재료 맛을 진하게 살린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 7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300만개를 돌파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즐거움으로 되돌려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 중 하나 이상의 사진을 찍은 뒤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매일유업 공식 사이트 또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링크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12월1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명), 매일 밀크박스(매일유업 인기상품 모음 선물세트, 10명),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모바일 교환권 1개(30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12월15일이다.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 인증샷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여 알리기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본인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의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모바일 교환권 1개’가 발송된다.
이벤트 제품인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은 매일유업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누구나 좋아할만한 대중적인 초콜릿, 딸기, 커피맛을 구현해 소비자의 맛 선호도를 높인 제품이다.

신선함과 원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렸으며 색소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매일우유 초콜릿’은 맛과 향이 풍부한 스페인산 코코아를 함유하여 더욱 진한 초콜릿 우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매일우유 딸기’는 진짜 딸기과즙을 함유하여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맛을 선사하고, ▲‘매일우유 커피’는 신선한 우유와 감미로운 커피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은 편의점(CU, 미니스톱, 위드미)과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및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000원(편의점 기준)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