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kg의 기적" NS홈쇼핑, 쌀 소비 촉진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양한 가공식품 개발 등 노력으로 홈쇼핑 판매량은 오히려 증가

"1kg의 기적" NS홈쇼핑, 쌀 소비 촉진 캠페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NS홈쇼핑은 이달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대대적인 쌀 소비 촉진 '쌀 1kg의 기적' 캠페인을 벌인다.

회사 측은 이날 하루 동안 TV방송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1건당 햅쌀 1kg을 적립해 불우이웃에 기부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의 TV방송상품 기준 일평균 판매건수는 약 2만9000여 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약 30톤(t)의 햅쌀을 불우이웃에 기부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이 우리 농가에 힘을 주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쌀 소비촉진을 위해 매년 이 같은 캠페인을 벌이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의 올해(2015년 11월~2016년 10월) 쌀을 비롯한 곡류 판매량은 5939t(약 17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간(2014년 11월~2015년 10월) 판매한 3662t 보다 판매고가 늘었다.

NS홈쇼핑은 "다양한 지역의 쌀을 선봬 고객의 선택 폭을 늘리는 한편 쌀 소비를 위해 다양한 쌀 가공 상품을 발굴하고 기획해 온 것이 판매고에 영향을 끼쳤다"면서 "더 많은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