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뷰티마니아 월급 로그아웃 시킬 2016년 홀리데이 컬렉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딥티크

사진제공=딥티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뷰티마니아들이 열광하는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연말 선물 고민이라면 생각할 필요 없이 리미티드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추천한다.

딥티크는 오는 17일 예술적 감각으로 가득 찬 동화 속 신비로운 이야기를 담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캔들 컬렉션'을 선보인다. 겨울 컬렉션은 자신의 예술관을 선보이고 있는 디자이너 피에르 마리와 협업을 통해 탄생됐다. 은은한 우드향에 달콤한 바닐라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엉 앵썽 에뚜아레', 리퀴담바 우드 향에 달콤한 허니와 진저 브래드 향을 담은 '에삐쎼 에 델리스', 레진, 시더우더, 파출리 조화로 무성하게 우거진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르 로라 사뺑' 총 3가지 캔들로 구성됐다.
사진제공=딥티크

사진제공=딥티크

원본보기 아이콘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히 출시되는 한정판 기프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미니 캔들 3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윈터 캔들 세트', 아름다운 유선형 미니 캔들 홀더와 원하는 향 미니 캔들 2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한정판 캔들 홀더 세트', 핸드프린팅으로 표현된 골드 컬러 별 문양이 양각으로 새겨진 '한정판 자이언트 베이 캔들', 향기를 트레블 사이즈 롬 브르단 로, 필로시코스, 도 손, 탐다오, 우드 팔라오 총 5가지 딥티크 베스트 향수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로 구성된다.

사진제공=로라메르시에

사진제공=로라메르시에

원본보기 아이콘
로라 메르시에는 화려하고 다양한 컬러 제품으로 구성된 '2016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뛰어난 발색력과 컬러감 경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과 풍부한 향과 보습력으로 사랑받는 보디 컬렉션들을 선보인다. '에센셜 아트 아이 & 치크 팔레트'는 8가지 아이 컬러에 하이라이터, 브로저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만으로 홀리데이 시즌 어울리는 글래머스 한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총 8가지 아이 컬러는 포쉬플럼, 스틸핑크, 그라파이트, 에뚜왈, 프레스코, 모닝듀, 버터 크림, 사파이어로 평상시 아이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컬러 활용한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베스트 제품인 새틴 하이라이터, 베이크드 브론저가 포함돼 얼굴에 윤곽을 선사하며 더욱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사진제공=블리스

사진제공=블리스

원본보기 아이콘
블리스는 홀리데이 즐거움 감은 '팝티미스틱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세트는 페뷸러스 페이스 포밍 워시와 수분 자물쇠 크림으로 구성한 '스킨 크레더블 세트', 레몬 세이지 보디 버터와 그레이프 푸릇 알로에 보디 버터로 구성된 '버터 낫 파우트 세트', 레몬 세이지 보디 버터, 레몬 세이지 소피서즈로 구성된 '제스트 워시 세트', 바닐라 스노우 플레이크 핸드크림과 페퍼민트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핸디 핸드' 수머프 글러브, 수머프 삭스로 구성된 '수머프 블러브 & 삭스 세트' 총 5가지로 구성됐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