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창군 산림조합 김영건 조합장, 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종수정 2016.11.03 13:53 기사입력 2016.11.03 13:53

댓글쓰기

고창군 산림조합(조합장 김영건·오른쪽)이 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군 희망복지지원단에 기탁했다.

고창군 산림조합(조합장 김영건·오른쪽)이 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군 희망복지지원단에 기탁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동절기 어려운 이웃 위해 100만원 기탁"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 산림조합(조합장 김영건)이 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군 희망복지지원단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달 열린 ‘제43회 고창 모양성제’에서 마련된 ‘기관단체장 활쏘기 대회’에서 김영건 조합장이 우승하면서 받은 상금을 동절기를 맞아 어려운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우정 군수는 “성숙한 군민의식 함양을 위해서는 군민들의 자발적 나눔 참여 분위기 조성 및 이웃사랑 실천의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김영건 조합장께 감사드리며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TODAY 주요뉴스 억대 출연료 받으면서 대역?…때아닌 '액션 대역' 논란 억대 출연료 받으면서 대역?…때아닌 '액션 대...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