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핼러윈특수' 맞은 외식·호텔업계, 홈파티부터 호텔 패키지까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핼러윈 이벤트 풍성…호텔가에서는 핼러윈데이 패키지도 내놔

밀레니엄힐튼

밀레니엄힐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국내 유통업계가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핼러윈 특수잡기에 나섰다. 외식업계에서는 특별 메뉴를 구성해 판매하는가하면 호텔에서는 성인들을 위한 한밤의 파티부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고 고객 끌어 모으기에 한창이다.
29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비비큐는 이날 용인 별아래 캠핑장 핼러윈축제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별아래 캠핑장은 비비큐의 캠핑장 간편 메뉴를 취급하는 제휴 캠핑장으로, 이번 축제에 비비큐가 협찬사로 나선다. 이 날 BBQ 윤경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매달구(매콤달콤구운닭날개) 캠핑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별아래 캠핑장은 호박, 거미줄, 해골 등 핼러윈 아이템으로 캠핑장을 단장하고 캠퍼들을 위한 풍선마술쇼, 보물찾기, 통기타 및 재즈 가수 초청 공연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는 이달 31일까지 스페셜 도넛 포함 총 6개로 구성된 '할로윈 파티팩'을 구성, 특별판매에 나선다. 배달 전문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인기 피자 3종 중 하나를 시키면 크러스트와 음료를 무료 제공하는 '해피 할로윈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치킨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치킨몬스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몬스터는 ‘소이 드라큘라’, ‘허니 마녀’, ‘레드 좀비’, ‘살살 프랑켄슈타인’ 등 교촌치킨의 대표 메뉴를 몬스터 캐릭터로 만든 것이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후보에 투표하면 된다. 다음달 8일 추첨을 통해 총 75명에게 교촌 오리지날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디저트 업계에서는 호박을 이용해 홈파티 분위기를 무르익게 하고 있다. 프리미엄 젤라또 브랜드 아모리노는 시그니저 메뉴인 장미꽃 아이스크림에 도깨비 뿔을 연상케 하는 미니 아이스크림 콘 두 개를 꽂아 핼러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할로윈 스페셜 젤라토'를 출시했다.

가렛팝콘샵은 '해피 할로윈 패키지'를 출시, 핼러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렌지색 케이스와 호박바구니, 유령램프 등 할로윈 파티에 필요한 소품도 함께 제공한다.

호텔업계에서도 핼러윈 데이에 맞는 분위기를 물씬 내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 룸에서 이달 말까지 '할로윈 특별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1인당 4만5000원짜리 기네스 세트는 기네스 생맥주 2잔과 스낵, 기념티셔츠 1장을, 8만원을 내면 기네스 생맥주 4잔에 스낵, 기념 티셔츠를 준다. 31일에는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오크룸 듀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핼러윈데이의 분위기를 돋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는 핼러윈데이를 상징하는 제주산 호박과 제주 감귤 등을 이용한 디저트 메뉴를 다음달 4일까지 판매한다. 아일랜드 라운지에서는 핼러윈세트(4만6000원), 핼러윈 칵테일(1만8000원) 등을 내놨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 핼러윈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일반 객실 1박과 아일랜드 라운지의 핼러윈 디저트 가족 세트 및 제주 주요 관광지 할인쿠폰북이 함께 제공된다. 18만5000원(가격 및 봉사료별도).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