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美서 'LG 시그니처' 출시…체험 갤러리 마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국 뉴욕 록펠러센터에 마련된 'LG 시그니처 갤러리'에서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제공=LG전자)

▲미국 뉴욕 록펠러센터에 마련된 'LG 시그니처 갤러리'에서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제공=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 가 미국 시장에 LG 시그니처 시리즈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LG전자가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록펠러센터에서 'LG 시그니처 미국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LG시그니처 시리즈가 해외 시장에 본격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 유럽·미국에선 LG 시그니처 시리즈 제품 중 올레드 TV만 판매되어왔다.
이번에 미국에 출시된 LG 시그니처 시리즈 제품은 올레드 TV·세탁기·냉장고·가습공기청정기·오븐·식기세척기다. 기존 한국시장에 출시된 LG 시그니처 시리즈에 오븐·식기세척기가 추가됐다.

LG전자는'체험 마케팅'을 통해 LG 시그니처 시리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뉴욕 록펠러센터에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마련했다. 200㎡ 규모로 마련된 갤러리 외관은 19인치 패널 660여장으로 둘러싸 바깥에서도 LG 시그니처 시리즈의 영상, 내부 체험 행사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갤러리에서 패션 디자이너 필립 림, 요리사 도미니크 크렌, 탭댄서 사비온 글로버, 미술가 카이오 폰세카 등을 통해 다양한 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연말까지 로스앤젤레스·덴버·워싱턴·탬파 등 부유층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미국 10개 도시의 고급 쇼핑몰에 확대·운영할 계획이다.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중남미·중동 등에선 내년부터 운영된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 (전무)는 "LG 시그니처 시리즈와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브랜드·품질·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