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흥행 대박 예고

최종수정 2016.09.30 15:01 기사입력 2016.09.30 15:01

댓글쓰기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흥행 대박 예고

"30일 9만여 명 몰려…첫 연휴 ‘도전 골든벨’등 문화?체험행사 다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통합의학을 주제로 한 국내 최초 박람회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개막 둘째 날인 30일 관람객 수가 약 9만여 명을 넘어서면서 흥행 대박을 예고했다.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조직위원회는 이날 관람객이 9만여 명을 넘어선데 이어 10월 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즌과 개천절 3일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많은 관람객들이 박람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목표 관람객 수 95만 명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람회조직위는 교육 및 의료기관, 협회, 단체 및 기업 등과 약 700여 건이 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 개막 전일 기준 목표 관람객의 절반이 넘는 약 53만 장 이상의 입장권을 사전 판매하는 등 이미 개막 이전부터 성공 개최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앞으로도 통합의학 전시 및 체험 콘텐츠 외에 현장에서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체험행사를 개최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3일 연휴인 개막 첫 주말에는 ‘아리랑 공연’, ‘도전! 통합의학 골든벨’을 비롯해 ‘건강 댄스 페스티벌’, ‘퓨전 한복 사랑’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문화행사를 마련해 가족형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통합의학 관련 다양한 정보와 의료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4개 존(Zone)과 10개 전시관으로 구성된 녠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10월 31일까지 33일간 장흥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승용차를 이용하는 관람객은 바이오식품산업단지 주차장(장흥읍 해당리 648-1)을 이용,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박람회 현장은 매일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매표는 오후 5시에 마감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