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CJ오쇼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셉’은 24일 오후 1시에 ‘에센셜 립소프틱’을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센셜 립소프틱은 셉이 올 가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립스틱 제품으로, 발색과 보습력을 강화했다.
함유 성분은 피부보습에 도움이 되는 동백 오일, 호호바 오일, 각종 씨드 오일 등 8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이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과 VITA5 성분, 쉐어버터의 영양 성분이 함유돼 비타민 C 및 영양 공급을 강화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립소프틱(3.6g) 6종과 더불어 립글로스(5.5ml) 2종을 포함한 스페셜 키트를 선보인다. ‘셉 스페셜키트’(5만9900원)는 가을의 잇(It) 컬러로 대표되는 버건디, 더스티 핑크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코랄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립소프틱과 함께 구성된 립글로스는 허니,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약 96%의 오일 성분으로 이뤄져 립밤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첫 론칭 생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모든 구입고객에게 고급 가죽 파우치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셉은 CJ오쇼핑의 화장품 자체브랜드(PB)로, 2008년 8월 론칭 이후 총 1000억 원 이상의 국내 누적 주문 금액을 돌파했다. 마스크팩, 파운데이션, 클레이 클렌저, 썸봉 등 트렌디한 뷰티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