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환절기 시즌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고농축 에센스 68% 함유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크리스탈 에디션'을 20일 출시했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은 동안피부, 투명피부에 착안해 제품의 특장점과 닮은 크리스탈을 제품디자인에 사용했다. 스와로브스키의 정품 크리스탈을 사용해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 케이스의 소장가치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맞춰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오션 에센스, 슈퍼히알루론산과 슈퍼콜라겐, 슈퍼 발효 에센스 등을 파운데이션 안에 68% 함유했다. 농축에센스의 주요성분인 오션 에센스는 저온 추출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 했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출시이후 현재까지 총 171회 완판을 기록했다.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 판매개수는 1300만개, 금액으로는 1990억원이다.
특히 시즌6는 판매개시 한 달도 안 되는 시점에서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출시 4개월 만에 누적매출 450억원을 넘어서기도 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