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9, 온라인 화장품 구매족 겨냥 백화점 화장품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화점 명품뷰티' 카테고리 신설…2300여개 브랜드 판매
G9, 온라인 화장품 구매족 겨냥 백화점 화장품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9가 온라인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백화점 명품 화장품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G9는 ‘백화점 명품뷰티’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2300여개 브랜드의 화장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G9에 따르면 올해 들어(1월1일~8월8일) 전년 대비 브랜드 화장품 판매는 3배 가까이(191%) 증가했다. 판매량 기준 인기 품목으로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 1위를 차지했고, ‘스킨케어 세트’가 2위를, ‘크림·아이크림’, ‘파운데이션’, ‘선케어’가 뒤를 이었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2534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브랜드 화장품을 한데 모아 관련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해 정품 브랜드 제품을 더욱 효율적인 가격에 구입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