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2016 여름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앤업카페’, ‘후디스그릭’과 함께 한 경기 응원 인증샷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필수해시태그(#후디스썸머)를 달면 된다. 매주 10명의 주간베스트를 선정해 앤업카페와 후디스그릭을 증정한 후 최종 우수작 1등(1명)에게는 제습기, 2등(2명)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로 최종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수)이다.
출시 이후 홍보 및 광고 활동이 전무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여름 성수기를 맞아 1일 10만개까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 최초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떠먹는 ‘후디스그릭’은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켜 단백질,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있는 그릭요거트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