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1%의 어떤 것’ 하석진-전소민, 스킨십 포착…두 사람 뭐하는 중?

최종수정 2016.07.29 09:30 기사입력 2016.07.29 09:30

댓글쓰기

'1%의 어떤 것' 제작진, 하석진-전소민 촬영 스틸 컷 공개

하석진, 전소민/사진='1%의 어떤 것' 제작진 제공

하석진, 전소민/사진='1%의 어떤 것' 제작진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배우 하석진과 전소민의 달달한 스킨십이 공개됐다.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의 주인공 하석진(이재인 역)과 전소민(김다현 역)의 스킨십 현장을 찍은 사진을 공개됐다.
사진 속 열쇠고리 신은 원작 소설 '1%의 어떤 것'은 물론 지난 2003년에 방송된 드라마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장면으로 재인(하석진 분)이 다현(전소민)에 대한 마음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첫 장면이다.

사진 속 장면에서는 전소민이 하석진과 눈을 맞춘 상태에서 어깨에 손을 올리고 포옹을 할 듯 말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또 하석진은 열쇠고리를 손에 쥔 채 전소민이 가져가지 못하도록 머리 위로 치켜들고 있다. 이 장면에서 달달한 상황이 연출됐다.

실제 촬영 당시 스태프들마저 감정에 이입하게 만들 정도로 달달한 분위기가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전제작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안하무인 재벌 호텔리어 이재인과 초등학교 선생님 김다현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좌충우돌 바른생활 로맨스다.

'1%의 어떤 것'은 2016년 하반기 중 한국, 중국, 미국, 일본 등에서 방영 예정이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