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팅크웨어, 여름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

최종수정 2018.09.09 23:45 기사입력 2016.07.27 09:32

댓글쓰기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팅크웨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강남순환도로 개통 구간, 울산포항 고속도로 남경주~동경주 인터체인지(IC) 개통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전남지방우정청’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추가로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현실감을 높였다.

이 밖에도 ‘8월 떠나는 여름축제’, ‘낭만의 해수욕장’ 등 여름 휴가를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빠르고 안전한 여름휴가가 되기 위해 떠나기 전 전자지도 업데이트는 필수”라며 “아이나비와 함께 즐거운 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다음달 7일까지 여름 맞이 ‘아이나비 X1 DASH’ 최대 10만원 할인 보상판매를 시작한다.

전국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 블랙박스 지점 판매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보상판매는 자사 및 타사 단말기를 반납하면 ‘아이나비 X1 DASH’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