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최근 한 소비자가 옥시싹싹 에어컨 청소당번을 사용 중 화상을 입게 된 사고와 관련, 옥시레킷벤키저는 이 제품에 대해 자발적 리콜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유사 사고의 재발 가능성이 희박하다 하더라고 관련한 모든 가능성을 원칙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소비자와 거래처로부터 해당 제품을 회수하는 것이 적절한 조치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불편을 끼치게 돼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의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고객서비스센터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하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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