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야마토야, 2인용 유아 원목책상 '노스타'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야마토야, 2인용 유아 원목책상 '노스타'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 원목 가구 브랜드 야마토야가 20일 2인용 유아 원목 책상 '노스타'를 공식 론칭했다.

노스타 책상·의자 세트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의 제품으로, 최대 4명까지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한 넓은 사이즈가 특징이다. 8절 도화지 4개를 동시에 배열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넓게 디자인된 테이블 사이즈는 형제, 자매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놀이부터 학습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소나무 원목으로 제작, 전면을 곡선 처리해 사용 중 모서리에 긁혀 다칠 위험성을 최소화했고 의자에 쓰인 도료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도료를 사용해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또한, 책상은 3단계, 의자는 2단계로 단계별 조절이 가능해 아이 신체 발달에 맞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자유자재로 서랍 위치를 바꿔 배치할 수 있는 서랍은 노스타만의 또 다른 특징으로 아이 스스로 정리 정돈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은 책상 1개와 의자 2개(옐로우, 그레이)가 함께 구성돼 있다. 가격은 28만9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