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비큐, '이열치닭 먹방 콘테스트' 개최

최종수정 2016.07.18 11:46 기사입력 2016.07.18 11:46

댓글쓰기

비비큐, '이열치닭 먹방 콘테스트' 개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이열치닭 먹방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BBQ 마라 핫 치킨 또는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를 주문 후, 메뉴의 특성을 살려 맛있게 시식하는 먹방 영상을 제작해 자신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리면 된다. 반드시 ‘#이열치닭, #비비큐먹방’ 해시태그를 올려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메뉴의 특성을 잘 살려 시식하고, 가장 뜨거운 호응을 받은 한 명의 참가자가 이번 콘테스트의 승자가 되며 ‘먹방 of 먹방상’을 받게 된다. 경품으로는 BBQ 상품권 20장과 마우스패드, 탁상시계, 메모지와 USB로 구성된 마라어록 키트가 증정된다.

또한 마라 핫치킨의 매운맛을 평온하게 참아내는 참가자에게는 ‘포기하지마라상’(3명)을,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또는 마라 핫치킨의 맛에 놀라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참가자에게는 ‘울지마라상’(3명)을 수여한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 3명의 참가자에게는 ‘군침상’을 수여하며 각 상을 수상한 9명의 참가자에게는 비비큐 상품권 5장과 마라어록 키트가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5일이며, 경품은 15일 지급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