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밀러·필스너 우르켈, 미카엘 셰프와 함께하는 ‘테이스티 비어 로드’ 개최

최종수정 2016.07.18 10:38 기사입력 2016.07.18 10:38

댓글쓰기

차별화된 레시피로 최고의 푸드 페어링 선사
밀러·필스너 우르켈, 미카엘 셰프와 함께하는 ‘테이스티 비어 로드’ 개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이 18일부터 스타 셰프 미카엘과 함께하는 ‘테이스티 비어 로드’를 개최한다.

이번 테이스티 비어 로드는 푸드 페어링과 함께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 맥주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는 행사로, 총 11개의 매장을 투어하며 150일 동안 진행된다.

특히 스타 셰프로 유명한 ‘미카엘 아쉬미노프’가 참여해 각 맥주에 어울리는 최고의 푸드 페어링 레시피를 직접 개발해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미국 맥주 밀러는 기름진 음식과 잘 어울려 미트볼과 치킨을 활용한 대중적인 미국식 요리를 준비했으며, 대표적인 체코 맥주 필스너 우르켈과는 돼지고기와 치즈를 더한 깔끔한 유럽식 레시피를 선보여 필스너의 풍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미카엘 셰프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2개 매장(구성점과 수원점)에서 맥주와 최고의 푸드 페어링을 선사하는 특별 레시피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며, 소비자 대상의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자사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를 통해 미카엘의 특별 레시피를 영상으로 공개한다.

행사 관계자는 “맥주의 계절, 미국과 체코의 대표 맥주인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푸드 페어링을 개발했다”며 “특히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맥주와 함께 맛있게 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테이스티 비어 로드는 18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을 시작으로 수원점, 인천 송림점, 킨텐스점 등 총 11개의 매장을 2주 간격으로 투어하며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