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중 모비및헝그리앱 활용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시 5백만 원 할인
이와 함께, ‘모비’는 기존 사전예약 패키지에 ‘모비’ 인트로 배너와 LMS(Long Message Service, 장문 문자 메시지)발송 서비스를 추가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미 효과가 검증된 모비의 사전예약 패키지에 보다 직접적인 노출이 가능한 서비스가 추가된 ‘프리미엄 패키지’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게임사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사전예약 어플 최초로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및 FGT(Focus Group Test,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통합한 프리 테스트 서비스를 선보여 유저와 게임사 양쪽의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