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일체형 '롱라스팅 스머지 스틱' 12종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시어버터와 로즈힙 열매 오일 등 함유로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한 번의 터치로 매끄럽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스머지 쿠션 일체형의 섀도와 틴트 '롱라스팅 스머지 스틱' 1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아이와 립에 입체감을 주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롱라스팅 스머지 스틱'을 선보이게 됐다. 스틱 타입의 이 제품은 폭신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스머지 쿠션이 내장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도와줄 뿐 아니라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롱라스팅 스머지 스틱은 섀도와 틴트 각 6종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부터 기분 전환이 가능한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갖춰 색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시어버터와 로즈힙 열매 오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함을 선사해 준다.

롱라스팅 스머지 섀도 스틱은 땀이나 물에 강해 오래 지속되며, 가루 날림이나 뭉침이 적어 깔끔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스머지 쿠션을 이용하면 베이스부터 포인트 섀도, 눈물 효과 등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눈두덩에 연한 컬러의 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그보다 한 톤 더 어두운 색상의 섀도로 그라데이션 하면 깊이감 있는 눈매가 완성된다.
롱라스팅 스머지 틴트 스틱은 풍부한 컬러감으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벨벳처럼 매끄럽게 밀착되며, 보송보송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된다. 틴트를 입술 전체에 펴 바르면 도톰하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입술 안쪽에만 바른 후 스머지 쿠션으로 톡톡 두드려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면 투톤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