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선균,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출연 물망…"검토 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이선균. 사진=스포츠투데이DB

배우 이선균.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배우 이선균이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올 전망이다.

27일 헤럴드POP은 이선균 소속사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선균이 JTBC 새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가제)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남편이 아내의 불륜을 알게 되고 SNS에서 익명의 사람들과 교감하는 내용을 그리는 드라마다. 이선균이 제안 받은 역할은 아내의 불륜을 알게 된 10년차 PD 도현우다.

이선균이 출연을 확정짓는다면 2014년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이후 2년 만의 안방 복귀이자,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첫 출연이 성사되는 셈이다. 작품마다 흠잡을 데 없는 연기를 선보인 이선균의 출연 여부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다.

한편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JTBC '청담동 살아요', '송곳', KBS2 '올드미스 다이어리', 영화 '조선 명탐정' 등의 김석윤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