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성엽 국회의원,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회원 가입

최종수정 2016.06.25 08:29 기사입력 2016.06.25 08:29

댓글쓰기

제20대 국민의당 유성엽 국회의원(오른쪽)이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회원(CMS)에 가입했다.

제20대 국민의당 유성엽 국회의원(오른쪽)이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회원(CMS)에 가입했다.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제20대 국민의당 유성엽 국회의원이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회원(CMS)에 가입했다.
유성엽 국회의원은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을 만난 자리에서 “교육이 대한민국의 미래고 바른 교육이 우리 모두가 함께 나아갈 방향이다”며 “장학사업이 이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인재를 키우는데 앞장 서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사업의 밀알이 됐으면 한다”고 가입배경을 설명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장학사업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교육환경을 개선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성엽 국회의원은 민선3기 정읍시장, 제18?대 국회의원을 역임하고 현재 제20대 국민의당 소속의 전북 정읍시고창군 지역구 의원으로서 국민의당 원내수석 부대표이며 제20대 국회 전반기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