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부 불면증, 수면마스크로 해결하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피부 불면증, 수면마스크로 해결하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여름철에는 피지분비량이 증가하면서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가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오후 8시 이후 피부는 재생 능력이 극대화되기 때문에 수면하는 동안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수면마스크' 제품이 최근 주목받고 있다.

수면마스크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과 목에 마사지 하 듯 두툼하게 발라주고 닦아내지 않고 그대로 잠들어도 되기 때문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율 율려마스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안티에이징 세럼 율려원액의 갈색솔잎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밤 시간 피부를 지키는 보호막 역할을 하여 아침까지 촉촉한 피부 영양 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원대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슬리핑 마스크는 극한의 환경에서 녹차 생명력을 유지해 주는 녹차 뿌리를 주요 성분으로 담아,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준다. 가격은 22만원대다.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는 고농축 미백 비타민인 스노우 비타민과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수선화, 마시멜로우 뿌리와 진저 성분을 함유했다. 가격은 7만원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