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황치열, 대세 입증…中 오디션 프로 심사위원 발탁

최종수정 2016.06.22 11:01 기사입력 2016.06.22 11:01

댓글쓰기

황치열. 사진=HOW엔터테인먼트

황치열. 사진=HOW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가수 황치열이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22일 HOW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치열이 중국 호남방송국 산하 망고TV 여자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차오지뉘성(超?女?)'에 심사위원으로 최종 합류한다"고 밝혔다.

황치열은 21일 '차오지뉘성' 발표회에 참석해 중국판 나가수에서 1위를 차지했던 노래 '허니' 무대를 선보인 후, 오디션 예선을 거친 슈퍼걸스 20인과 노래대결을 펼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황치열은 이날 20인의 최종 라운드 진출자들에게 “자신있게 자신을 믿고 무대에서 불 태웠으면 좋겠다”라고 진심어린 조언을 남기기도 했다.

'차오지뉘성'은 2004년부터 후난TV가 첫 방송을 내보낸 뒤 4억명의 시청자를 TV앞으로 끌어 모을 만큼 큰 인기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 당국 규정위반으로 2006년 폐지된 이후 10년만에 부활한 여자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심사위원으로 '차오지뉘성'에서 활약하게 된 황치열은 국내에서 다수의 아이돌 보컬트레이너로서의 경력을 지닌 만큼 경험을 살린 날카로운 심사평으로 참가자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