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이스침대, 소비자 체험단 '에이스 서포터즈' 4기 모집

최종수정 2016.06.13 08:50 기사입력 2016.06.13 08:50

댓글쓰기

에이스침대, 소비자 체험단 '에이스 서포터즈' 4기 모집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이스침대 (대표 안성호)는 '에이스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스 서포터즈'는 소비자가 직접 에이스 침대의 제품을 체험하고 행사에 참 여하며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모집을 시작하는 4기의 경우 지난 기수에 비해 2개월이 늘어난 총 6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에이스침대의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소비자 관점의 리뷰를 생성해 실제 구매 예정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활동기간이 늘어난 만큼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가구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서포터즈 4기는 7월 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에이스 에비뉴 매장 방문, 제품 체험, 첨단 시설의 침대 제조과정 견학, 이동수면공학 연구소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혼수 가이드, 신혼 가구 인테리어 등의 온라인 미션을 통해 결혼을 앞둔 소비자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우수 활동자 특전이 제공되며, 4기 최종 우수자 1인에게는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증정한다.

우수 활동자에게 증정되는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Hybrid Z Spring)'이 적용된 제품이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독자 개발한 기술로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세계 14개국에 특허를 획득했다.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수면 습관에 관계없이 몸의 라인에 따라 부드럽게 맞춰주고, 단단하게 받쳐준다. 또한, 침대를 같이 사용하는 사람의 움직임에 따른 영향도 최소화하며 침대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소음, 꺼짐, 빈틈, 흔들림, 쏠림 등의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최적화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하루의 3분의 1을 보내는 침대의 경우 구매기준이 까다로울 수밖에 없다. 이럴 때, 브랜드에서 전달하는 메시지 외에 실제 체험자들의 리뷰는 더욱 유용하고 구체적인 가이드가 될 수 있어 서포터즈를 기획했다. 서포터즈를 통해 생산된 리뷰는 소비자 니즈를 확인해 제품을 기획하는데 참고 할 수 있고, 소비자에게는 신뢰감 있는 정보를 줄 수 있어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정착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이스 서포터즈' 4기 모집인원은 15명으로 에이스침대 홈페이지(www.acebed.com)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acesupporter@naver.com)로 접수할 수 있다.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이달 29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