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예거마이스터 ‘어반아트 프로젝트’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주류, 예거마이스터 ‘어반아트 프로젝트’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주류가 예거마이스터 ‘어반아트 프로젝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어반아트 프로젝트는 예거마이스터 브랜드를 그림, 영상 등의 방법으로 다양하게 재해석한 작품을 전시하는 프로젝트로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다.
2015년 제1회 어반아트 프로젝트는 전문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을 전시했으나 올해는 고객과의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제는 ‘신화’다. 동?서양에서 전해 내려오는 신화나 전설을 응용해 예거마이스터 브랜드를 재해석해 표현하면 된다. 작품은 시각디자인, 사진 및 영상, 설치미술, 패션디자인 등 형태의 제한이 없는 자유작품이며 대학교에 재학중인 만 19세 이상의 학생이라면 개인 또는 팀으로 응모 가능하다.

응모를 원하는 대학생은 예거마이스터 공식 페이스북에서 응모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6월15일까지 응모 신청서를 해당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 신청서 심사 후 참가 선정결과는 6월20일에 발표되며 참가자는 8월 말까지 완성된 작품을 제출해야 한다.
롯데주류는 출품된 모든 작품을 예거마이스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전시하고 1등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 맥북 에어를, 2등과 3등 선정작에는 각각 예거마이스터 전용 미니 냉동고와 ‘예거마이스터’ 섬머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예거마이스터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전공을 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대학생들의 창의력과 예술감각으로 재해석된 작품들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934년 독일에서 출시된 예거마이스터는 허브, 과일, 뿌리 등 천연재료로 만든 알코올 도수 35도의 리큐르 제품으로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각종 음악축제와 클럽 파티 등에서 즐겨마시는 브랜드로 20대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