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단독]JTI코리아, '메비우스 옵션 아이스' 가격 500원 인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약 2달 간 4000원에 판매
23일 이벤트 기간 종료로 4500원으로 가격 인상

JTI코리아, '메비우스 옵션 아이스'

JTI코리아, '메비우스 옵션 아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단독[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JTI코리아는 23일 캡슐 담배 '메비우스 옵션 아이스'의 소비자가격을 기존 4000원에서 4500원으로 500원 인상했다.

업계에 따르면 JTI코리아는 23일 자정부터 메비우스 옵션 아이스의 판매가를 갑당 4500원으로 인상한다는 공지 사항을 전국 편의점 등 담배 판매처에 공지했다.
회사측은 소비자의 불필요한 오해가 없도록 인상일에 맞춰 기존 가격표는 모두 제거해 달라는 당부의 말도 남겼다.

A편의점 관계자는 "JTI코리아로부터 메비우스 옵션 아이스의 가격 인상 공지가 있었으며 23일 현재 인상된 가격으로 판매 되고 있다"고 밝혔다.

메비우스 옵션 아이스는 쿨한 기본맛과 퍼플캡슐이 조합된 제품으로 타르 6.0mg, 니코틴 0.50mg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3월21일 출시한 메비우스 옵션 아이스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4000원에 판매됐으나 2달 간의 이벤트 기간이 종료돼 정상가인 4500원으로 가격을 조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분석하고 있다. 국내 담배업계에서 출시 이벤트로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한 것은 메비우스 옵션 아이스가 처음이다.

현행법상 담뱃값은 허가제가 아닌 신고제로서 제조사 측이 6일 이전에만 기재부에 신고하면 가격을 변동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