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청소년 육성회, 창립1주년 기념식 및 청소년 페스티벌

최종수정 2016.05.14 15:23 기사입력 2016.05.14 15:23

댓글쓰기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군지구회(회장 추정민)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지난 13일 창립1주년 기념식 및 청소년 페스티벌 행사를 가졌다.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군지구회(회장 추정민)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지난 13일 창립1주년 기념식 및 청소년 페스티벌 행사를 가졌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사)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군지구회(회장 추정민)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지난 13일 창립1주년 기념식 및 청소년 페스티벌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신우철 완도군수, 김동삼 군의회의장, 김병록 완도경찰서장, 유권철 교육지원청장을 비롯한 도·군의원 및 기관·사회 단체장, 청소년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민 체육센터에서 1부 기념식과 2부 화합한마당으로 진행되었다.

1부 기념식에서는 완도여중 동아리 문화공연과 감사패 표창장 수여, 장학금 전달, 행복재단 기금기탁, 결의문 낭독, 범죄예방 연극 공연 순으로 다양하게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1주년 기념화합한마당 행사가 펼쳐졌다.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군지구회는 경찰청 산하 봉사단체로서 서울에 본부가 있으며 각 시·군에 지구회를 두고 있다.
‘청소년과 함께 밝은 미래를 향하여’라는 슬로건 아래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군지구회는 2015년 5월 14일 창립해 추정민씨를 초대회장으로 추대하고 각 읍면 152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청소년 비행예방, 유해환경 개선, 건전한 문화활동을 통해 청소년을 바르게 육성하고 선도하는데 설립 목적을 두고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