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화 된 알고리즘 분석...지속적 방문ㆍ재구매 기대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홈앤쇼핑(대표 강남훈)이 모바일 상에서 개인별 맞춤 상품을 추천해 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지난 10일부터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큐레이션 서비스를 단순 마케팅이나 이벤트가 아닌 고객들의 지속적인 방문과 재방문을 통한 LTV(Live Time Value)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재훈 홈앤쇼핑 모바일본부장은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순히 상품 추천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의 니즈를 지속 분석해 효율적인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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