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건설, 이달 흑석동에 6년만에 새 아파트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흑석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투시도(자료:롯데건설)

흑석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투시도(자료:롯데건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롯데건설이 이달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에서 '흑석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232-55번지 일대인 흑석뉴타운 8구역을 재개발해 '흑석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총 545가구를 공급한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3층 7개동 전용면적 59~110㎡ 총 545가구로 구성되며 이중 222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59㎡ 84가구, 84㎡ 123가구, 107㎡ 11가구 , 110㎡ 4가구다. 일반분양의 93% 이상이 전용면적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대부분이 판상형,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흑석동은 지난 6년간 신규아파트가 공급되지 않아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풍부하다. 흑석뉴타운의 개발도 활발히 진행됨에 따라 지역 정비속도가 빠르고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으로 평가된다.

이 단지는 중대부속초등학교와 중학교, 은로초등학교, 중앙대학교가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중앙대학교 병원이 인접해 있으며 중앙대 앞 다양한 상권과 농협 하나로마트가 가까워 생활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교통도 강점이다. 9호선 흑석역이 도보권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강남, 여의도, 김포공항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 및 주요간선도로를 이용해 강남, 여의도, 용산 등 주요 업무지역으로 쾌속 접근이 가능하다.
주력평형인 59㎡A타입은 판상형, 3베이 구조로 맞통풍이 가능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84㎡타입에는 판상형과 타워형을 혼합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특히 84㎡E타입과 110㎡타입은 출입문이 별도로 설계된 부분임대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선보여 단지 내부 안전까지 고려했다. 어린이집·작은도서관·피트니스클럽·실내골프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 선다.

견본주택(1600-0377)은 서울 용산구 갈월동 5-8번지(한강대로 346)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예정일은 2018년 10월이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