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정의 달' 5월에는 복합쇼핑몰로 놀러오세요"

최종수정 2016.05.01 09:00 기사입력 2016.05.01 09:00

댓글쓰기

플레이그라운드·문화공연 등 진행

.

.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복합쇼핑몰이 가족 쇼핑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해 집객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18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어린이를 위한 ‘플레이그라운드’를 선보인다. ‘플레이그라운드’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동심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컬러로 꾸며졌다. ‘플레이그라운드’는 볼 풀 미끄럼틀, 나무 그네, 시소, 레고 놀이 존 등 각종 시설들을 구성했다.

어린이날(5월5일)에는 고객들에게 사탕 및 풍선을 증정하며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유쾌한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각 층을 순회하는 이번 퍼레이드는 EBS 인기 캐릭터 ‘코코코 다코’, 고적대, 키다리 퍼포머, 댄스 팀과 함께한다. 이날 행사는 오후 1시, 3시, 7시 세 차례 진행되며 페이스 페인팅,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아트리움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첫째, 둘째주 주말에는 어른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 로데오 게임’과 ‘컬러링 컨테스트’도 개최한다. 경품증정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동심을 되살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F&B 매장에서도 맛있는 혜택 ‘푸드득(FOOD得)’ 이벤트를 준비했다. 타임스퀘어에서 음식을 먹으면 얻을 게 많다는 뜻을 담아 5월 한 달 동안 세븐 스프링스, 매드포갈릭, 생어거스틴, 모락, 딘타이펑 등 인기 외식 브랜드들과 손잡고 매주 새로운 식음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층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푸드득’ 리플렛을 지참하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문화공연도 펼쳐진다. 인기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6’과 함께 주말 동안 총 5회에 걸쳐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문화공연에서는 실제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라인업 그대로 ‘데이브레이크(5월1일)’, ‘빌리어코스티(5월7일)’, ‘정재원(5월8일)‘, ‘소심한오빠들(5월14일)’, ‘안녕하신가영(5월15일)’ 등이 출연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가족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임스퀘어 방문객들이 즐거운 쇼핑과 더불어 즐거운 추억까지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엑스몰은 오는 29일까지 슬립앤슬립 매장 앞에서 무료 애니메이션 상영관 ‘꼬마극장’을 운영한다. 꼬마극장에서 상영하는 EBS 인기 방영작 ‘큐비쥬’와 독립 애니메이션 작품은 입장객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다이소 매장 앞에는 ‘빈둥놀이터’를 설치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게 하고, 아이들이 그림 그리기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더욱 풍성한 현장 이벤트와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센트럴플라자에서는 정오부터 6시까지 ‘포토미션 이벤트’가 진행되며, 라이브플라자에서는 어린이날 특별공연으로 오후 3시 ‘애니멀 매직쇼’와 오후 5시 복화술 인형극 ‘딸랑이의 대소동’이 열린다. 그 외에도 쇼핑몰 곳곳에서 뽀로로 뮤지컬과 퍼레이드 등 깜짝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