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몰웨딩 앞둔 김정은 “드라마에서 맛봤던 것들이 재현되는 느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정은 '그라치아' 웨딩 화보/사진=패션잡지 '그라치아'

김정은 '그라치아' 웨딩 화보/사진=패션잡지 '그라치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배우 김정은이 이달 29일 친구 같은 반려자를 만나 스몰웨딩을 올린다.

20일 패션지 '그라치아' 화보에는 김정은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웨딩 화보와 인터뷰가 실렸다.
김정은은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이달 29일 결혼식을 앞두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김정은은 예비신랑에 대해 "베스트 프렌드다. 같이 여행 다니고 운동하는, 취향이 맞는 사람이다. 이 세상 그 어떤 여자 친구보다 가까운 진짜 친구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요즘 유행하는 스몰웨딩을 선택한 김정은은 이에 대해 "얼굴 한 번 마주치지 못한 채 누가 왔다 갔다 하는지 모르는 결혼식은 하기 싫었다. 가까운 사람들이 모여 진심으로 축복하고 기도해주는 예식을 준비했다. 청첩장 하나도 특별하게 만들어 정성스럽게 전달하려 했다"며 생각을 밝혔다.
이어 김정은은 "드라마에서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것처럼, 실제로 그런 경험을 해보고 싶다. 마치 거꾸로 흐르는 것처럼 드라마에서 한 번씩 맛봤던 것들이 현실로 재현되는 느낌이다. 막연하게 상상했던 것들을 실제로 느끼면서 '아 이거였구나'하는 순간이 오면 감동스러울 것 같다"고 결혼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김정은의 예비신랑은 재미교포 금융인으로 서울 여의도의 모 금융투자사에서 펀드매니저로 근무 중이다. 김정은과 만나기 전 이혼을 겪었고 초등학생 딸이 있다.

김정은의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5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