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상의 약속' 김보미, 가짜 딸 이유리에 거두지 못하는 의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천상의 약속 이유리 사진=KBS 캡처

천상의 약속 이유리 사진=KBS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천상의 약속' 김보미가 이유리가 진짜 자신의 딸인지 의심을 거두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전우성)에서 양말숙(윤복인)은 백도희(이유리)를 죽은 자신의 딸 이나연(이유리)이라고 생각해 정성껏 반찬을 만들어 백도희의 집에 가져다줬다.
안성주(김보미)는 집에 돌아와 윤복인이 반찬을 가져온 사실을 알고 가정부 아줌마에게 "이걸 받으면 어떻게 하냐"고 화를 냈다. 가정부는 "저도 문을 안 열어줬는데 현관 앞에 반찬통을 두고 갔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에 김보미는 가정부에게 반찬들을 가져다 버리라고 하다가 다시 반찬들을 버리지말고 정리해서 식탁에 올리라고 말했다.

김보미는 윤복인이 만든 반찬을 저녁식탁에 올려서 딸 백도희가 그 반찬을 먹고 보이는 반응을 몰래 살펴본다. 이유리는 반찬을 한 입 먹고는 바로 어머니 윤복인이 만든 것을 알아챘다.
그런 이유리를 보며 김보미는 "어제 그 분이 가져온 반찬"이라고 말했고, 이유리는 애써 모르는 척을 하며 "입맛에 안 맞는다"고 말했다.

이유리는 저녁식사를 마친 후 김보미에게 "안 되겠어요. 내가 다시 가져다줄게요"라며 반찬들을 챙겨서 이은봉(조혜선)에게 전해주고는 "제가 요리는 할 줄 모르지만 이만한 반찬들을 만드려면 정성이 들어간다는 것 쯤은 알아요. 그래서 버리지 않고 다시 가져왔어요"라며 "앞으로는 이런 일로 다시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애써 냉정한 태도를 보였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