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들이 현장에서 패션 브랜드 판매방송 시연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홈쇼핑은 10일 경기도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오프라인 매장 '스튜디오샵 이천점' 오픈을 기념해 쇼호스트들이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에게 상품을 설명하는 등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지난 8일 오픈한 스튜디오샵 이천점은 매장에서 체험, 구매, 사후 서비스까지 가능한 멀티숍으로,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를 비롯한 17개 대표 브랜드의 의류, 잡화, 란제리 상품 100여 종을 정상가의 30~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10일 오후 1시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오픈 행사엔 롯데홈쇼핑 패션 전문 쇼호스트인 이은영 쇼호스트와 한세화, 한빛나 신입 쇼호스트가 현장에서 단독 패션 브랜드 '케네스콜' 양가죽 재킷, 디자이너 브랜드 '라뮤리나 바이 장형철' 점퍼, '메쎄' 로퍼 등 판매방송을 시연했다. 이들은 실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판매방송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12일 경기도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스튜디오샵 파주점' (138㎡)을 오픈하며 옴니채널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은 잠실점, 이천점, 파주점 등 3개가 된다.
향후에도 스튜디오샵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백화점 브랜드 강화를 비롯해 뷰티, 주방, 생활용품 등 상품군을 다양화해 '종합 라이프 스타일 쇼핑 공간'으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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