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순창군체육회 창립총회 힘찬 첫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순창군체육회는  7일 순창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체육회 대의원 및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열었다.

순창군체육회는 7일 순창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체육회 대의원 및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열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문체육회와 생활체육이 하나가 된 순창군체육회가 힘찬 첫발을 내딛었다.
순창군체육회는 7일 순창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체육회 대의원 및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그동안 추진해온 경과보고와 함께 새로 출범하는 순창군체육회 정관안과 부회장과 이사, 감사 선임의 건을 의결했다.

초대 회장으로 추대된 황숙주 군수는 인사말에서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으로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이 하나되어 출발하는 만큼 서로 협력해 결실을 일궈나가자”며 “앞으로 스포츠마케팅과 함께 체육활동을 활성화해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 나아가 군민건강에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정관에 따라 황숙주 군수를 순창군체육회 당연직 회장으로 추대하고, 부회장을 포함한 이사진과 감사 2명에 대한 선임권을 회장에게 위임하기로 의결했다.

이에 따라 체육회 관계자는 임원구성 요건에 충족되도록 교육계, 학계, 언론계, 체육계 등 관련자로 임원진을 구성해 도 체육회의 승인절차를 걸쳐 이사회를 열어 위촉장 등을 수여하기로 했다.

한편 이에 앞서 군과 체육회사무국은 지난 3월 31일 순창군 체육단체 통합추진위원회를 개최해 순창군체육회 창립총회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