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인테리어 열풍 타고 침대 세팅 넘어 룸 코디 가능한 침구 제안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S샵이 7일 저녁 8시40분부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즈니(KOSNEY)'의 론칭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코즈니는 1999년 압구정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개성 넘치는 홈스타일링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여온 우리나라 라이프스타일숍의 원조다. 지난해 글로벌 홈데코 트렌드를 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재탄생해 가구에서 침구, 조명, 주방용품, 생활용품, 각종 인테리어 소품까지 집 안 모든 공간을 아우르는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GS샵은 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토탈 홈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TV홈쇼핑에서는 침구를 중심으로 공간을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코디 아이템을 함께 기획해 셀프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에 맞춘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다. 모바일·인터넷몰에서는 코즈니의 TV홈쇼핑 런칭에 맞춰 ‘코즈니 딜’을 오픈하고 다양한 서브 아이템들을 함께 판매한다.
한편, 런칭 방송에서는 코즈니 매장과 동일한 봄·여름(S/S) 신상 침구를 판매한다. 코즈니 리플 자카드 침구세트는 퀸사이즈 퀸사이즈 기준 18만9900원이며 ARS 자동주문 1만원, 일시불 1만원 할인혜택으로 최종가 16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쿠팡, 지배구조상 완전 미국기업…韓 소비자 돈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