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2016년 상반기 '프레시 365' 캠페인 10년째 시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거래처 주류상식 이해돕고 주류 관리 요령 설명
하이트진로, 2016년 상반기 '프레시 365' 캠페인 10년째 시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가 4일부터 2주간 ‘2016년 상반기 프레시(fresh)365 캠페인’을 시행한다. 유통 중인 제품의 품질점검과 주류상식에 대한 거래처의 이해를 돕고 봄철 주류관리 요령도 함께 설명하기 위해서다.

캠페인은 하이트진로가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2006년 하반기부터 매년 두 차례씩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이 행사에는 본사, 공장, 지점의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소매점 및 음식점을 방문해 자사에서 발행한 주류상식 가이드인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술’이라는 책자를 제공하고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제품별 품질유지기한은 병맥주와 캔맥주의 경우 하이트는 12개월, 맥스는 10개월, 퀸즈에일은 8개월이며 페트맥주는 6개월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는 맥주의 신선도 관리뿐만 아니라 주류상식에 대해 거래처와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가이드 북도 배포할 것”이라며 “10년을 맞은 이 행사를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최근 태양의 후예에서 열연중인 송중기를 하이트 모델로 선정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