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궁중비책, 연태완창그룹과 손잡고 中 내수시장 진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태완창그룹 독점운영으로 티몰, 징동닷컴 등 중국대표 온라인몰 입점예정
안전성과 천연유래 성분으로 인기있는 섬유세제류 선입점 등 운영계획

궁중비책, 연태완창그룹과 손잡고 中 내수시장 진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중국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인 연태완창그룹과 온라인 운영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내수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궁중비책은 이번 계약을 통해 티몰, VIP닷컴, 징동닷컴, 타오바오 등 중국 대표 온라인몰 4곳에 진출한다. 이는 궁중비책이 현지 기업과 손잡고 중국 시장에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연태완창그룹은 2002년 설립, 6개 계열사를 가진 중국 유통 전문기업으로 온라인 유통 채널에 주요 인프라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궁중비책은 소비자 반응을 즉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온라인 시장을 토대로 중국 진출의 기반을 다진 후, 오프라인 시장으로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궁중비책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은 중국 내 한국산 육아용품의 인기에 힘입어 성사된 것이다. 현재 중국 부모들의 85% 이상을 차지하는 바링허우와 주링허우(80·90년대에 출생한 세대) 세대들은 안전하고 우수한 한국 육아용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최근 중국 소비자의 쇼핑환경이 온라인으로 확대되며 중국 온라인 시장 내 영유아 카테고리 성장률이 큰 폭으로 오르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아이리서치에 따르면 온라인 상거래 전체규모가 연 20~30%씩 성장하고 있어 궁중비책의 이번 중국 온라인몰 진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궁중비책은 티몰 런칭에 이어 중국 소셜 커머스 사이트 1위인 VIP닷컴(VIP.com), 세계 3위 전자상거래 업체인 징동닷컴(JD.com)에도 순차적으로 진출, 중국 내 온라인몰 판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세제류에 이어 대표 스킨케어 제품군도 연내 선보인다. 더불어 궁중비책은 중국 전역의 알로앤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