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돌체구스토, 서울스퀘어서 '미디어파사드' 영상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기념
돌체구스토, 서울스퀘어서 '미디어파사드' 영상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2016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캡슐커피 머신인 스텔리아와 드롭이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21일부터 25일까지 서울스퀘어의 미디어파사드를 통해 돌체구스토를 컬러풀하게 표현한 미디어 아트 영상을 공개하고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에 제정된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스텔리아는 디자인 부분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을, 드롭은 ‘디자인 품질 부문’ 상을 수상했다.

돌체구스토가 서울스퀘어에 선보이는 미디어 아트 영상은 ‘커피 팔레트’를 주제로 커피 방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스텔리아와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머신의 특징, 그리고 다양한 캡슐을 화려한 컬러를 통해 표현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서울역 광장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스퀘어가 가장 잘 보이는 서울역 광장에서 증강현실 어플을 통해 이벤트에 참가하면 원하는 캡슐커피를 맛볼 수 있다. 어플 실행 후 화면에서 원하는 캡슐을 선택하고 간단한 터치로 물의 양까지 맞추면 가상의 커피가 추출됨과 동시에 쿠폰이 발행된다. 이 쿠폰은 서울역 광장에 설치된 돌체구스토 부스에서 실제 커피로 교환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미디어파사드 영상은 돌체구스토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으로 알리기 위한 색다른 시도”로, “영상뿐만 아니라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바쁜 하루를 보낸 소비자들이 돌체구스토와 함께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9월에 출시된 스텔리아와 드롭은 커피 한 방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피아노 블랙, 다크실버, 글로시화이트 등 모던한 컬러로도 주목 받은 바 있다.

또한 스마트 터치 기능이 더해져 손 끝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커피 추출이 가능하고, 최대 15바의 고압력 추출 시스템이 탑재돼 더 진하고 풍부한 크레마를 맛 볼 수 있어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