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간접광고(PPL)로 참여하고,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배우 송혜교와 광고 모델 재계약하며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 인기몰이에 적극 나섰다.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젊은 군인과 여의사의 사랑과 삶의 가치를 담아낸 휴먼 멜로 드라마다. 인기 배우 송혜교, 송중기가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일으켰고 최근 방영된 8회 시청률이 28.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는 등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드라마 PPL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송혜교를 아이시스8.0 모델로 재계약했다.
송혜교는 2013년 8월부터 아이시스8.0 모델로 활동하며 '핑크빛 생기 에너지' 콘셉트로 '아이시스8.0 = 송혜교물'이라는 공식을 만들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추후 공개될 신규 광고에서 다시 한번 송혜교의 핑크빛 생기에너지 붐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