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JT친애저축은행, "다 함께 점프 점프!"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03.08 09:38 기사입력 2016.03.08 09:3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JT친애저축은행은 자사 중금리 대출 상품인 '원더풀 와우(WOW)론' 누적 대출 150억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인 'JT친애저축은행과 다 함께 점프 점프!'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원더풀 와우론은 JT친애저축은행의 대표 상품으로 지난 12월 출시된 뒤 누적 대출금 150억 원을 돌파했다. 원더풀 와우론은 재직 중인 회사규모나 대출 한도로 시중 은행을 이용하기 어려운 직장인에게 유연한 조건을 제공해 대표적인 중금리 대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https://www.jtchinae-bank.co.kr/jump_tomorrow.do)에 접속 후 '점프 투모로우' 가이드 영상에 맞춰 자신이 점프하는 모습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사진이나 영상을 등록할 때 해시태그(Hastag) '#JumpJT'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추천수와 내부 심사 점수를 반영해 총 300여명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삼성 55인치 LED TV(1명), 애플 아이패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원더풀 와우론의 인기는 고객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JT친애저축은행은 앞으로도 항상 신속하고 성실한 자세로 고객과 함께 뛰는 대한민국 대표 금융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