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템퍼가 예비 신랑들의 프로포즈에 대한 부담을 덜고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예비 신랑과 신부 모두에게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선물하고자 마련했다. 페이스북 사전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총 15쌍의 커플을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극장 'CGV 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압구정)'로 초청해 영화 관람의 기회는 물론 특급 호텔 수준의 식사를 제공했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템퍼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필수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잇(it) 아이템인 만큼 템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특별한 프로포즈까지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성공적으로 이벤트가 종료돼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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