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촌 연세로 365일 문화예술 놀이터

최종수정 2016.03.06 07:35 기사입력 2016.03.06 07:35

댓글쓰기

서대문구, 신촌 거리예술 아티스트 모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가 문화예술 놀이터, 신촌 연세로에서 공연을 펼칠 거리예술 아티스트를 모집한다.

거리공연과 예술활동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오디션을 거쳐 연세로에서 공연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서대문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공연자(팀)를 소개하는 내용, 활동 경력, 사용 장비 등을 써넣은 뒤 3월11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410tial@sdm.go.kr)로 내면 된다.

공개 오디션은 3월1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대문구청 대강당에서 펼쳐진다. 심의 결과는 오디션이 끝난 뒤 현장에서 바로 발표된다.
신촌 연세로 공연

신촌 연세로 공연


구는 ▲가요, 국악, 재즈, 힙합, 비트박스 등 음악 공연 20팀 ▲인형극, 마임, 댄스, 뮤지컬, 마술 등 퍼포먼스 20팀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공예작품 전시 등 시각예술 10팀을 선발한다.

오디션을 통과한 아티스트들은 4∼12월 중 신촌 연세로에서 두 차례 공연을 펼칠 수 있으며, 소정의 출연료를 받는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재능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려는 오디션을 준비했다”며 “신촌이 전 세계 관광객이 찾아오는 문화예술의 거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촌 연세로 공연

신촌 연세로 공연


신촌 연세로는 평일에 대중교통전용지구, 주말에는 ‘차 없는 거리’로 운영되며 활기찬 문화와 젊음의 광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