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서울시민대학 중랑구 평생학습관서 강의 시작

최종수정 2016.03.02 06:44 기사입력 2016.03.02 06:44

댓글쓰기

‘서울명소 순례’ , ‘재미있는 우리 궁궐이야기’ , ‘ I 마을 YOU ’ 등 15개 강좌 개설 ... 28일 첫 강의 시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망우본동복합청사에 서울시민대학을 유치, 28일 중랑학습장에서 첫 강의를 시작한다.

나진구 중랑구청장

나진구 중랑구청장

썝蹂몃낫湲 븘씠肄
서울시민대학은 망우본동복합청사 내에 전용강의실을 갖추고 시민대학의 우수한 강사진을 활용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운영 강좌는 총 15개 강좌로 교양 과정(5주) 및 특화 과정(10주)으로 구분, 교양과정에는 ?동화와 민담 다시읽기 ?나를 찾는 사진 ?그리스 로마신화로 삶의 혜안을 열다 ?서울명소순례 ?삼국지의 삶의 지혜 ?유머의 역설 ?문학과 밥 그리고 인생과 이야기 등이며, 특화 과정으로는 ?I 마을 YOU(마을이해하기) ?그림 읽는 가족(부모자녀소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신청은 8일 오전 10시부터 서울특별시 평생학습포털(http://sll.seoul.go.kr)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강좌별 30명 정원으로 선착순 모집이다.


고정숙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서울시민대학 운영을 통해 중랑구 주민들이 우수한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를 가까이에서 듣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보다 차별화된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