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치킨은 밥이다, 반찬은 밥으로!’ 콘셉트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비비큐가 29일 ‘올리브 치도락’을 출시했다.
윤경주 BBQ 사장은 “올리브 치도락은 치맥으로 대표되는 치킨 문화를 치밥의 개념으로 확장해 치킨으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콘셉트”라며“최근 늘어나고 있는 싱글족 및 혼밥족(혼자 밥 먹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메뉴 구성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바쁜 직장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올리브 치도락 양념치킨(매운맛, 순한맛)·강정치킨(가격 7900원), 다이어트에 신경쓰는 여성을 위한 올리브 치도락 맛가슴살샐러드·치킨 샐러드(6900원), 아이들과 청소년을 위한 올리브 치도락 매콤치킨컵·간장치킨컵(3900원)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다. 비비큐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1일 전 ~ 1시간 전 까지 주문이 가능하다.(일부 매장 제외)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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