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남숙 곡성군의회 의원,오산면 관음사리 주민에게 감사패 받아

최종수정 2016.02.28 09:46 기사입력 2016.02.28 09:46

댓글쓰기

유남숙 곡성군의회 의원(왼쪽)이 오산면 관음사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유남숙 곡성군의회 의원(왼쪽)이 오산면 관음사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오지마을 조손가정 및 불우이웃을 위해 복지활동 펼친 공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의회 유남숙의원은 지난 25일 오산면 관음사리 주민으로부터 오지마을의 조손가정 및 불우이웃을 위해 복지활동을 펼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유남숙 의원은 지난해 10월 오지마을의 빈곤 실태와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치던 중 오산면 관음사리 한 조손가정의 매우 열악한 주거환경을 목격하고 낡은 집을 수리 해주었을 뿐만 아니라 곡성군의 미래인 어린아이를 위해 공부방까지 설치해 주었다.

이와 함께 다른 지역 오지마을의 불우이웃을 위해 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곡성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쓰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오산면 관음사리 마을이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내몰린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이 크다”며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지역주민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한다”고 말했다.
유남숙 의원은 “소외계층을 보듬는 이러한 노력들이 사회전반에 뿌리내린다면 우리 사회가 그래도 훈훈한 정으로 가득 찰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