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새해 첫 벡스코 BWC 부산웨딩박람회 2. 19(금)~21(일] 3일간 일정으로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산최초 단독 웨딩보험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결혼의 시작 BWC

BWC부산웨딩박람회

BWC부산웨딩박람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2016년 새해 첫 초대형 BWC 부산결혼박람회 in 벡스코가 2월 19일(금)부터 2월 21일(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벡스코 2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64회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는 1995년부터 부산 최초로 결혼박람회를 주최해온 BWC 웨딩이 주관하며, 1등 여행사 하나투어 허니문, 신혼가전 전문 업체 LG베스트샵, 신세계면세점, 웨딩슈즈 전문업체 이로스타일,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협찬한다.
□ 안전하고 편안한 결혼준비를 담보하는 BWC부산웨딩박람회
2015년 2월 서울 유명 웨딩홀에 계약한 A씨 결혼을 불과 엿새 앞두고 웨딩홀이 묻을 닫았다는 소식을 전해 받았다. 당황한 A씨는 청첩장을 다 보내놓은 상태인데 제일 중요한 예식장이 이렇게 되니 어이없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2015년 10월 23일 울산시설공단은 울산의 대표적인 웨딩홀 ‘문수컨벤션웨딩홀’계약한 고객 60쌍에게 계약 취소 문자를 보냈다. 지난해 7월 임대계약이 만료 되었음에도 무담점유 이유로 명도소송이 제기 되었기 때문이다.

2016년 4월 예식을 앞둔 황모 씨는 신혼여행을 위해 한 여행사에 계약금과 항공권 금액을 합쳐 160만원을 지불했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신혼의 단 꿈은 담당 여행사의 부도로 산산조각이 났다. 다급한 마음에 해당 여행사를 연결해 준 웨딩 컨설팅 업체에 연락했지만 피해 금액을 바로 보상해줄 수는 없다는 대답만 돌아왔다. 싼 게 비지떡이었다. 황 씨는 결혼 비용을 줄여보고자 매니저를 동행하지 않는 다이렉트 웨딩을 이용했고 이 씨는 웨딩 박람회에서 직접 계약했다가 피해를 입었다. 중간 유통 단계를 없애고 예비 부부와 스드메(스튜디오ㆍ드레스ㆍ메이크업) 등 업체를 직접 연결해 준다는 '다이렉트 웨딩'은 피해 처리도 다이렉트(직접)였다.
이와 같이 웨딩업체들의 부도와 예기치 못한 사고들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불안감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지만 그 동안 적절한 해결책이 전무하였다. 이러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BWC웨딩은 ㈜하우투메리, 롯데손해보험과 MOU를 체결하고 부산 업계 최초, 단독으로 결혼준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리스크를 보장해주는 '웨딩보험'을 제 64회 벡스코 결혼박람회에서 런칭한다. 웨딩보험은 영국과 미국에서 보편적인 서비스 이지만 아시아에선 최초로 선을 보이고 있다. 이는 결혼준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트를 결혼식취소, 결혼반지, 사진 및 비디오, 서비스제공업자 도산, 허니문출국실패 및 여행중단 등 8가지로 분류하여 결혼관련 다양한 행사의 손해를 종합적으로 보상하는 상품이다.

결혼식 준비과정, 결혼식을 BWC가 책임진다면, 여행 부분은 1등 여행사 하나투어 허니문이 책임진다. 타사와 비교자체가 불가능한 24억의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일생의 한번뿐인 허니문을 가는 신혼부부를 위해서 별도의 하나허니문서비스 보증제를 운영 중이다.

□ BWC부산웨딩컨설팅 네트웍스 최대 100만원 특별 할인 및 부산웨딩홀ㆍ경남웨딩홀 무료 큐레이팅 서비스
진구웨딩홀 에버2000웨딩홀, 메리움웨딩홀, 연제구웨딩홀 연산동 제니스웨딩홀, 뉴콘티넨탈웨딩홀(구 화이트웨딩홀), 더리안웨딩홀, 아뜨리움웨딩홀, 동구웨딩홀, 하버웨딩홀, 디엘웨딩홀, 더위드웨딩홀(구 금호웨딩홀), KT웨딩홀, 그랜드아트웨딩홀, 해운대웨딩홀, L 컨벤션웨딩홀, 오션 드 라메르웨딩홀, 마린시티 제니스마린웨딩홀, JOHN 3:16 등 BWC가 박람회 기간 동안 만 BWC부산웨딩플래너 네트워크가 한정 특별 할인 해준다. 일부 웨딩홀의 경우 예식 기간에 따라 무료로도 대관이 가능하며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합리적으로 웨딩홀을 계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혼부부의 예산, 지역, 교통, 인테리어, 식사, 하객인원 등을 고려하여 부산과 경남 지역 인기 웨딩홀에 대한 무료 큐레이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BWC부산웨딩박람회

BWC부산웨딩박람회

원본보기 아이콘

□ 볼거리가 풍성한 초대형 박람회: A부터 Z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것 BWC올어바웃웨딩갤러리전, 한복체험존, 플리마켓 등
제64회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에는 어반레드, 어반퍼플, 어반드림, 고 스튜디오 달맞이점, 고 스튜디오 송정점, 모던마인드 스튜디오, 동감 스튜디오, 네오 스튜디오, 아벨 스튜디오, 보다 이승진, 조이엘리, 이승진 스포사, 데니쉐르, 플로렌스, 엔죠 최재훈, 케이트블랑, 로즈로사, 브라이드앤유, 시작 by 이명순, 갤러리 비 등 부산최고의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업체가 참여하는 ‘올어바웃웨딩갤러리전’이 동시 개최된다. 올어바웃웨딩갤러리전은 2016년 웨딩 트렌드(2016부산웨딩사진전 및 체험존, 2016부산예물ㆍ부산커플링특별전, 2016 남성정장전, 2016 S/S웨딩드레스전, 2016 결혼한복전 및 체험존)를 미리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제공되는 전시회이다.

이번 BWC 벡스코결혼박람회에는 프리마켓도 열린다. 핸드메이드 실버악세사리, 천연라탄그네의자, 디자인캔들, 석고방향제, 차량용 방향제, 플라워캔들, 수제쨈, 핸드메이드비누 및 방향제, 웨딩카드 등 부산디자인페스티벌에서 검증받은 부산ㆍ경남 소상공인들의 우수 디자인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1캐럿 다이아몬드, 괌 세라톤 숙박권 등 풍성한 혜택이 한가득, 새해 선물은 BWC 벡스코웨딩박람회에서!
부산 대표 예물 브랜드 트리샤는 5개 한정 1캐럿 다이아몬드 500만원 할인판매, 1캐럿 다이아몬드 구매고객께 반지세팅비 무료 제공한다. 다이몬드전문 예물브랜드 D102는 A/S 평생 무상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무료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예인이 선택하는 백작부인도 상담시 드라마 그녀는 예뻣다 황정음의 진주귀걸이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프로포즈링, 커플링, 3부 다이아몬드를 증정한다. 고구려보석은 박람회 기간에 한해 40%할인 판매를 하며, 현장계약시 블루다이아몬드 목걸이 또는 가드링을 증정한다. 올가 아이아몬드는 현장 상담 및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도어락을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하여 도어락 비밀번호 4자리를 맞추는 고객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한다.
고객이 선택한 1등 여행사 하나투어 허니문은 정계약하는 모든 고개에게 샤오미 배터리, 하나투어 40만 마일리지, 현장 300만원 이상 롯데카드로 결제시 20만원 캐쉬백을 제공한다.

부산 작품한복대여 및 맞춤전문 보덕아씨방은 한복 한 벌만 구매해도 이불한채, 고급 예단봉투, 배씨댕기, 한복고름핀을 증정하며, 천연염색 꽃누리우리옷은 현장계약시 천연염색아기용 베게를 증정하며, 신부한복을 맞추면 신랑한복을 무료로 대여한다. 이예훈우리옷은 신부맞춤시 당의 또는 한복드레스 무료대여, 신랑촬영무료대여, 예단보를 증정한다.

혼수가전 전문 LG베스트샵은 계약 구매시 임직원가를 적용해주며, 상담시 뉴트로지나 선물세트, 현장계약시 글라스락을 증정한다. 혼수가전 전문 에몬스에서는 박람회 계약시 백화점 상품권, 매트리스 구매시 방수커버, 소파 구매시 고급가죽크리너를 증정한다. 신혼가구전문 엠디자인은 시스템드레스룸 10자 이상 계약고객에게 30만원 상당 옵션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편집샵 엔포유홈에서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추첨하여 샐러드서버를 제공한다. 명품주방용품 컷코는 상담고객에게는 극세사 타올, 추첨을 통해 컷코 스페출라스프레더를 증정한다. 신혼예단, 이불 전문업체 예단가는 현장계약 시 예단비자개함 또는 키친툴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남성맞춤정장 전문업체 HK테일러는 상담고객 경품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넥타이, 보타이, 행거칩, 맞춤셔츠를 증정한다. 여성과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능성 란제리 드비샤에서는 제품구매 고객 전원에게 황금열쇠증정,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1캐럿을 증정한다. 신부관리전문 다올에스테틱, 미체에스테틱, 웨딩네일전문 킴스네일, 부산청첩장 투티청첩장, 웨딩홀 뷔페식권에 필요한 커플도장 전문업체 너울새김, 폐백 및 이바지전문 업체 이지순폐백의 경우는 현장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인 2월 19일부터 2월 21일, 3일간 신데렐라 이벤트를 통해 웨딩슈즈에 발 사이즈가 맞는 고객에게는 이로 스타일 고급 웨딩슈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빙고이벤트를 통해 무료네일, 신년운세 타로, 세상에 하나뿐이 맞춤 탁상시계 낭만공방, 28만원 상당의 독일 햄튼 다이아몬드 팬 세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괌 세라톤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 박람회에 무료로 참관하기 위해서는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는 1인 5,000원의 입장료가 있으나 BWC 홈페이지 Http://www.bexcoweddingfair.co.kr 를 통해 사전등록을 할 경우 동반1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사전등록한 모든 커플에게 결혼준비체크리스트 및 웨딩다이어리가 축약 된 BWC웨딩가이드북을 현장에서 무료로 증정한다.

(기타 문의 : 051-714-4141)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