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산 최초 단독 웨딩보험 가입특전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 2. 19(금) ~ 21(일) 일정으로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결혼 준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보장해주기 위해 롯데손해보험과 웨딩보험 부산최초 단독 MOU 체결
-결혼 후 안전한 허니문을 위해 하나투어와 MOU체결해


BWC부산웨딩박람회

BWC부산웨딩박람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2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전문전시장 벡스코에서 제 64회 BWC 부산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벡스코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BWC웨딩과 롯데손해보험이 마련한 스페셜 계약 혜택이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 최초 단독 진행하는 이번 웨딩보험은 결혼준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보장해주는 보험 상품으로,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전이다. 오직 BWC웨딩 네트웍스 그룹에서 계약하는 고객에게만, 최대 18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는 웨딩보험 무료가입기회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 결혼 준비 과정을 책임지는 롯데웨딩손해보험
웨딩보험은 영국과 미국에서 보편적인 서비스 이지만 아시아에선 최초로 선을 보이고 있다. 이는 결혼준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트를 결혼식취소, 결혼반지, 사진 및 비디오, 서비스제공업자 도산, 허니문출국실패 및 여행중단 등 8가지로 분류하여 결혼관련 다양한 행사의 손해를 종합적으로 보상하는 상품이다. 웨딩보험은 개인이 가입할 수 없으며 부산에서는 오직 BWC 부산웨딩박람회 현장계약 고객만이 특전사항으로 받아볼 수 있다. BWC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알아 볼 수 있다.

과거와는 달리 웨딩홀시장은 셀프웨딩, 스몰웨딩, 웨딩박람회 등 다양한 형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최근 저렴한 가격만을 내세워 계약만을 유도하는 웨딩업체들과 예상치 못한 업체의 부도, 사고 등의 피해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불안감이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다. 실제로 롯데손해보험이 예비신혼부부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1위로 뽑힌 키워드가 불안감이다. 이러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주)BWC웨딩은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부산ㆍ경남업계 최초로 결혼준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리스크를 보장해주는 '웨딩보험'을 단독 운영하여 귀추가 주목된다. 웨딩보험 가입은 오직 이번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박람회현장 계약고객 에게만 무료가입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결혼식 후 허니문을 책임지는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2014년 30,000여명의 신혼부부에게 최고의 허니문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이는 대한민국 단일 여행사로는 최다 송출 기록이다. 송출 기록 뿐만 아니라 만족도 면에서도 1등 여행사이다.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한국산업의 고개만족도(KCSI)' 여행사부문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공동으로 주관하는‘2015 국가브랜드대상(NBA)’ 여행사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보장 면에서도 당연 1등 여행사이다. 타사와 비교자체가 불가능한 24억의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일생의 한번뿐인 허니문을 가는 신혼부부를 위해서 별도의 보장제도가 있다. 하나허니문서비스 보증제가 그것 이다. 자세한 보장사항으로는 확정 일정표에 명시된 숙소가 변경된 경우 쌍당 500,000하나투어마일리지 보상적림, 확정일정표에 명시된 ‘특식(특별식)’이 누락된 경우 해당 식사비의 200%보상, 확정일정표에 명시된 관광일정이 현지에서 고객의 동의 없이 누락된 경우 쌍당 100,000원의 위로금 및 입장실비 전액환불, 확정일정표에 명시된 쇼핑 품목의 변경 및 쇼핑 횟수가 증가한 경우 쌍당 100,000원 보상, 임신으로 인해 여행자체를 취소하는 경우 임신진단서 제출시, 신부 본인에 한해 취소 수수료를 면제하고 신랑은 실비 부과, 천재지변, 파업, 폭동 등 불가항력에 기인하여 고객이 현지에 연장 체류하는 경우 숙박비 지원 등의 보증제를 허니문을 가는 신혼부부를 위해 별도로 시행하고 있다.

BWC웨딩 네트웍스 그룹 백하나실장은 “과도한 업체간 가격 경쟁, 장기간의 경기둔화 및 침체 등 많은 이유로 인해 최근 웨딩업체 및 허니문업체 파산 및 사기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이로 인한 불안감을 덜어드리기 위해 BWC웨딩네트웍스 고민했고, 그룹차원에서 비용이 발생하더라도 예비신랑, 신부님에게 편안함을 드리고자 롯데손해보험과 MOU를 체결하였다. 이로 인해 BWC웨딩네크웍스 고객의 경우 스드메 뿐만아니라, 허니문, 한복, 예물 등 결혼준비 전 과정에서 일어나는 리스크를 보장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웨딩준비과정에서 단순히 가격에만 현혹되어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이 일생의 최악의 기억으로 기억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BWC부산웨딩박람회

BWC부산웨딩박람회

원본보기 아이콘

□ 현명한 결혼준비를 위해 한눈에 쉽게 배우는 올어바웃 웨딩 갤러리전
지난해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를 통해 선보인 올어바웃 웨딩 갤러리전은 회를 거듭할수록 예비 신혼부부에게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WC가 박람회를 통해 검증한 부산 대표 웨딩스튜디오인 송정 고 스튜디오, 달맞이 고 스튜디오, 어반레드, 어반퍼플, 어반드림, 모던마인드, 동감 스튜디오, 아벨 스튜디오, 네오 스튜디오, 아트 스튜디오, 제이앤스튜디오 등의 2016년 뉴 샘플 앨범과 사진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으며, 한국을 넘어 세계적 수준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보다이승진, 조이앨리, 이승진스포사, 플로렌스, 데니쉐르, 최재훈, 프리미엄 최재훈, 케이트블랑, 시작바이이명순, 갤러리B, 블랙라벨로즈로사 등 현재 부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웨딩드레스 브랜드의 2016 S/S 드레스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부산ㆍ경남 최대 예물 브랜드 트리샤, D102, 백작부인, 고구려보석, 올가 등의 2016년 신규 디자인 커플링, 전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 중인 남성정장 HK테일러, 2015년 박서준을 포함해 연말 TV 각종 시상식 턱시도를 휩쓸었던 로드앤테일러의 2016 S/S 남성정장 트렌드, 부산한복 1등 기업 보덕아씨방, 천연염색전문 꽃누리우리옷, 부산한복대여 및 부산한복 맞춤 전문점 이예훈한복 등과 함께 프리미엄 언더웨어 드비샤, 웨딩케어 및 신부관리 전문업체 다올 에스테틱, 미체 에스테틱, 웨딩 네일 전문 킴스네일, 신혼가구의 명가 에몬스, 드레스룸 맞춤 디자인 스페이스맥스, 센텀 수입가구명품 엠포유, 1등 신혼부부가전 LGbestshop, 자신만의 수제도장 너울새김 등이 참가해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다.

□ 웨딩박람회, 전통과 조우하다! 민족 대 명절 설맞이 다양한 이벤트
2016년 2월 민족 대 명절인 설 다음 주에 개최되는 BWC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젊은 세대에게 한복의 우수성과 고유전통을 알리기 위한 다채로운 한복체험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벡스코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전통한복과 현대웨딩의 멋과 의미를 재해석하는 이번 벡스코 결혼박람회는, 전통예복의 부담감을 가진 젊을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경계를 허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전망이다. 또한 설 연휴 기간 중에 미처 고마운 분들에게 인사를 드리지 못한 커플들을 위해, 현장에서 한복착용 체험과 함께 새해인사 촬영이벤트를 열어, 관람객들에게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스드메 파격할인과 BWC만이 가능한 푸짐한 선물이 한가득
BWC 웨딩과 100여개 예물, 허니문, 한복, 에스테틱, 남성정장, 시계, 가전, 가구 등 업체 등은 박람회만의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할인 폭을 제시한다. 그 만큼 큰 규모에서 많은 계약이 발생하다보니 수익을 낮춰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 결혼 비용 부담을 덜어드린다는 상생 마인드가 철저하기 때문이다. 우수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한 자리에서 모두 접할 수 있는 검증된 박람회가 바로 이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나투어가 제공하는 허니문 현장 특전 그리고 BWC에서 박람회 방문 시, 제공하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신세계면세점 쿠폰, BWC웨딩에서 집필, 편집한 결혼준비체크리스트가 포함된 백과사전형식의 웨딩다이어리(웨딩가이드북)가 증정되며, 현장에서 빙고게임을 통해 영화관람권, 텀블러, 괌 특급호텔 인 쉐라톤 4박숙박권(조식포함) 등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상품이 마련된다. 체험형 이벤트로는 이로스타일의 신데렐라를 찾는 웨딩 슈즈증정 이벤트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고 밝혔다.

□ 제니하우스 메이크업 쇼 진행,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예비신부 공개모집
2016년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뷰티스테이션을 마련해 바비브라운 수석디자이너 출신 Mr.Bin(빈)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이크업 쇼는 2월 20일, 21일 양일간 진행되며 2시 제니하우스(마린시티점)에서 사전 헤어스타일링 후 4시 박람회 현장에서 시연을 진행한다. 그밖에 2016 트렌드를 소개와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들을 위한 가장 빛나는 신부 메이크업 포인트 소개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제니하우스 메이크업 쇼 신청은?
참가신청은 BWC 공식카페 일등신부(일등EVENT)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 사전등록은 어디서?
BWC 부산웨딩박람회는 1인 5,000원의 입장료가 있으나 BWC 홈페이지
http://www.bexcoweddingfair.co.kr 를 통해 사전등록을 할 경우 동반1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기타 문의 : 051-714-4141)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