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네슬레코리아, 한정판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 출시

최종수정 2016.01.21 17:36 기사입력 2016.01.21 17:36

댓글쓰기

155g 대용량으로 가격 부담 줄이고 15만개 한정 판매
롯데네슬레코리아, 한정판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155g의 대용량으로 구성한 한정판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은 기존 90g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돼 커피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 15만개 한정 수량으로 대형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세계 1위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 기술로 완성한 깊은 원두 맛과 향이 특징이다. 골드락 기술이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건조 공법을 뜻하며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관계자는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다시 한번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경쟁 제품군에 없는 155g의 넉넉한 용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커피 마니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