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자랜드, 2월 한달간 생활가전 제품 할인 이벤트

최종수정 2016.02.01 09:09 기사입력 2016.02.01 09:09

댓글쓰기

.

.


1일부터 2월 한달 간 전 지점 및 온라인쇼핑몰서 실시
설, 입학 맞이 관련 제품 할인 및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2월 한달 간 가전제품에 대한 세일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한국방문위원회가 주최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행사에 가전유통 부문에 참가한데 따른 이벤트성 할인이다.
1일부터 29일까지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 기간 동안 전자랜드는 가전제품 유통점으로 참가해 전국 110여 개 지점과 온라인쇼핑몰(http://info.etland.co.kr)에서 동시에 세일을 진행한다.

주요 행사내용으로는 전자랜드 자체브랜드(PB)상품 ‘아낙’의 안마의자를 포함한 건강기기와 주방조리기구, 미용기기까지 다양한 생활가전에 대해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설 맞이 효자상품인 안마의자에 대해 최대 40% 할인,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동시에 준비해 가격적인 부담을 덜었다. 한일, 위닉스, 필립스, 파나소닉 등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밥솥, 전기팬, 믹서 등 명절 음식 준비를 위한 주방용품 등 행사제품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반값에 살 수 있는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자녀들의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PC 등 정보기술(IT) 제품에 대한 행사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노트북을 구매하면 최대 10만 캐시백을 추가로 증정하며, 15만원 상당 전화영어 회화 이용권을 무료로 선물한다.

일부 행사 제품에 대해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해 가격 부담을 덜었으며, 구형 노트북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최신 노트북을 최대 70만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이 큰 TV와 에어컨은 2월 행사 기간 동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50인치 이상 TV 구매 시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하면 최대 7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015년형 에어컨을 구매할 경우 전자랜드에서 설치비로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